용인특례시가 13일부터 14일까지 용인시청에서 2023 용인의 소반 추석맞이 판매행사를 개최한다.(사진=관련 포스터/용인시).
용인특례시가 13일부터 14일까지 용인시청에서 2023 용인의 소반 추석맞이 판매행사를 개최한다.(사진=관련 포스터/용인시).

[수원일보=박노훈 기자] 용인특례시가 추석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용인시청 1층 로비에서 ‘2023 용인의 소반 추석맞이 판매행사’를 연다.

5일 용인시에 따르면 ‘용인의 소반’은 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운영하는 농산물가공지원센터 지원을 통해 생산한 가공식품 공동브랜드다. 

행사 참여 업체는 ▲감스베이크(개성식 약과) ▲다온(산양산삼) ▲몸신안승재(꿀스틱) ▲미미쌀롱(쌀 가공식품) ▲방달팜(방울토마토, 케첩) ▲새암농장(목이버섯) ▲솥짓말식품(전통 장류) ▲용인송화고(송화버섯차) ▲용인젠틀맨파머(표고버섯차) ▲용인청정팜(블루베리티) ▲초담초담(뽕잎차) ▲하늘소리(벌꿀스틱) ▲허브로케이(바질페스토) ▲흑색건강(흑염소 진액) 등 농·식품기업 14곳이다. 

이들은 행사에서 농산물과 가공식품으로 구성된 30여 종의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판매행사는 현장 구매 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한다. 

택배 발송을 위한 사전 예약주문도 접수한다.

행사장을 방문해 5만 원 이상의 물품을 구매하거나 소비자기호도 조사에 참여하면 조아용 장난감 큐브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풍성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시 농업인의 정성이 담긴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농업인과 도시민 모두 행복을 나누는 뜻깊은 행사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