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도시공사 로고.
수원도시공사 로고.

[수원일보=정준성 기자] 수원도시공사(사장 허정문)는 공사 임직원의 직무 관리능력 강화와 소통 강화를 위해  ‘임원 주도 교육’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더함파크에서 2일과 9일 갖는 교육에는 한장수 경영상임이사, 지준만 개발사업본부장 등이 강사로 나선다.

지준만 개발본부장은 2일 ‘목민심서로 알아보는 청렴 사회’란 주제로 청렴과 사회발전 및 사회적 자본 간의 관계와 다산 정약용 생애로 알아보는 공직관에 대해 교육을 한다.

한장수 경영상임이사는 오는 9일 ‘민생은 과하게.. 코끼리도 춤추게 만드는 적극행정’이란 주제로 불합리한 규제 개선 등을 통해 창의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적극적 업무처리 체계 필요성을 교육할 예정이다.

공사는 교육을 통해 유연한 조직 문화 구축과 자기개발을 통한 전문성 확보 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공사는 정기적인 간부 직원과 임직원 간 소통 활성화를 통한 업무환경 개선으로 대시민 서비스의 품질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  

허정문 사장은 “선배 공직자의 노하우와 임직원의 주도적인 자기개발을 통한 지속 가능한 발전 방안 모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