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온 의원(왼쪽)이 김준혁 민주당 수원정 후보 사무소를 방문해 전폭적 지지를 약속하고 있다. (사진=김준혁 후보 선거사무소)
박광온 의원(왼쪽)이 김준혁 민주당 수원정 후보 사무소를 방문해 전폭적 지지를 약속하고 있다. (사진=김준혁 후보 선거사무소)

[수원일보=정준성 기자] 박광온 의원이 9일 더불어민주당 경선을 통과한 김준혁 민주당 수원정 후보 사무소를 방문해 전폭적 지지를 약속했다.

박 의원은 “이번 경선 승리를 축하하며 모든 시.도 의원, 지지자들과 결집해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하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밝혔다.

김준혁 후보는 이에 “크게 배려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겸손하고 진중하게 선거에 임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박광온 의원은 선거사무소 방문에 대해 “당연히 해야할 일”이라며 “지난 8일 해단식에 참가한 지지자들과 시.도의원들에게 민주당을 위해 김준혁 후보를 전폭적으로 지지해야 한다고 공식적으로 말했다”고 격려했다.

또 “아직 경선 결과로 인해 마음 추스를 시간이 필요한 지지자들도 있겠지만 여당의 폭정을 제지하기 위해 반드시 지지자들의 힘을 모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이제 총선이 정식으로 스타트했으니 꼭 이기길 바라며 섬세하게 생각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격려와 배려에 정말 감사드리고 큰 힘이 되며, 말씀 하신대로 여러 지지자들의 의견을 수용하고, 함께하며 여당의 폭정을 막기 위해 밤낮 뛰며 최선을 다해 선거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