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20만 오산 시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설레임이 가득한 2012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시기를 기원합니다.

2011년을 돌이켜보면 유럽국가의 재정위기 여파로 세계경제가 흔들리면서 국내 경제가 위축되는 등 어려운 대내외적 환경속에서도 "시민이 시장입니다"라는 시정철학 기조하에 시민과 함께 약속한 사항들을 실천하는 한해 였습니다.

2011년에 오산시는 소통·참여·변화·행복이라는 시정 목표로 경쟁력 있는 도시, 모든 시민이 행복한 오산 만들기에 행정력을 집중한 결과 ▲ 혁신교육도시 선정 ▲ 출산·보육 시범도시 선정 ▲ 화장품 산업단지 조성 및 아름다운 도시 Beauty Osan 선포 ▲ 사회적 기업 발굴·육성 ▲ SM 아카데미 조성 ▲ 필립스와 LED 전자사업 추진 ▲ 서울 강남간 광역버스 개통 ▲ 청렴도 평가 경기도 2위 달성 등 큰 성과를 이루었던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2012년 새해에는 지금까지 추진해 온 주요시책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해 매진해 나아가겠습니다. 역점 사업으로 ▲ 미래를 준비하는 혁신교육의 발전 ▲ 부모와 아이가 행복한 모범 출산·보육환경 조성 ▲ 활력이 넘치는 지역경제 활성화 ▲ 도심속의 녹색 환경도시 건설 ▲ 모두가 행복한 생활복지 구현 ▲ 즐거움이 있는 생활속 문화·예술 도시 실현 ▲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의 세상을 펼쳐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20만 오산 시민 여러분!

우리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힘을 모아 나아간다면, 오산시의 미래는 활기차게 변화해 갈 것이라 확신합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뜨거운 성원을 당부 드리며, 시민 여러분의 모든 가정에 사랑과 축복이 가득 하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