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교테크노밸리에(수원시 이의동) 소재한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이하 융기원, 원장 박태현)은 내달 3일까지 경기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총 25개 모집분야에 36명의 인턴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경기소재 대학 재학 및 경기도에 거주(주소지)하는 대학교 2학기 이상 수료한 재학생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근무지 및 모집분야는 융기원 연구센터를 중심으로 주로 연구실, 실험실 등에서 근무하게 되며 휴머노이드 로봇연구, 모션캡쳐 실험, 빅테이터 핵심기술, 자동차 에너지 효율 및 제어시스템, 웰니스 치료시스템, 프리모 시스템 광학특성 연구, 미세조류를 이용한 바이오에너지 연구 등 총 25개 모집분야에서 근무하게 된다.

이외에도 매주 1회 서울대 교수진의 강연을 듣는‘브라운백 세미나’와 선발된 인턴들과 친목도모를 위한 장 이 마련된다.

선발된 인턴은 2014년 1월 부터 겨울방학 기간인 2개월 동안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에 위치한 융기원 및 융대원에서 근무하게 되고, 월 50만원의 지원비와 서울대학교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장 명의의 수료증을 받게 된다.

박태현 융기원장은 “이 인턴프로그램은 도내 대학생들을 위한 주요프로그램으로 경쟁률도 높고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며 “많은 학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방안도 연구중에 있다”고 말했다.

합격자 발표는 오는 12월27일 이며,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은 개별연락 된다. (문의:031-888-9015)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