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는 1일부터 4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2014 G-FAIR KOREA(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G-FAIR KOREA에는 총 836개사, 1102개 부스가 참가하며, 생활용품, 가전, 전기전자, IT제품, 패션·뷰티·레저·선물용품 등 우수상품 2만 여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참가기업 제품 가운데는 물 없이 머리를 감을 수 있는 샴푸, 바이크 운동을 하면서 게임과 가상여행을 동시에 즐기는 게임용 헬스바이크, 조리 시 냄새와 연기가 없는 적외선 그릴 등 혁신적인 제품들이 다수 포함돼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객들은 참가 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으며, 최대 3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전시장에서는 K-POP 댄스팀, B-Boy 공연, 마술, 퓨전국악 등 다양한 공연과 이번 행사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샘해밍턴의 팬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다.

또한 창업에서부터 해외시장진출까지 중소기업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종합 세미나를 열고, 국내외 바이어 상담도 진행한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fair.or.kr)를 참조하면 된다.(문의: G-FAIR KOREA 사무국 031-259-6537~8)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