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수원점은 26일부터 7일간 남성 인기 아웃도어·골프 브랜드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사진=갤러리아수원점 제공>

한화갤러리아 수원점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7일간 코오롱그룹 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참여브랜드는 코오롱스포츠· 헨리코튼· 캠브리지멤버스· 클럽캠브리지· 시리즈· 커스텀멜로우· 엘로드 등 아웃도어,골프 8개 남성군이며 각 브랜드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5층 행사장에서는 코오롱스포츠· 헨리코튼 시즌 인기 상품 제안전을 진행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6층 행사장에서는 '맨즈·골프웨어 코오롱그룹 패션위크' 행사로 이월상품을 포함해 최대 50% 할인행사를 선보인다.

참여브랜드는 캠브리지멤버스· 클럽캠브리지· 시리즈· 커스텀멜로우· 엘로드· 잭니클라우스 등이며 브랜드별 구매고객을 위해 우산,벨트 등의 다양한 사은품 증정도 준비돼있다.

갤러리아 수원점 관계자는 "수원점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패션그룹과의 협력을 통한 대규모 기획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 "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