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은 2007학년도 고교 평준화 지역의 학생 배정 방법을 본격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13일 오후 도교육청 제3회의실에서 학생 배정방법 홍보 요원 위촉식을 개최하였다.

홍보 요원은 해당 학군에 소재한 중학교 교감과 3학년 부장교사로서 학군별 8명씩 총 40명이며, 2007학년도 고교 평준화 지역 입학 원서 접수가 시작되는 11월 13일까지 해당 학군의 중학교에서 학생 배정 방법 홍보 및 강사 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도교육청은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교원ㆍ학생ㆍ학부모용 책자 및 리플릿 등의 학생 배정 방법 홍보 자료를 오는 19일까지 배포하고, 학군별 교원ㆍ학부모 설명회, 비평준화 지역 교원 대상 설명회를 실시하게 된다.

평준화 지역 교원 설명회는 19일 수원 학군을 시작으로 27일까지 5개 학군의 중학교 교감과 3학년 담임을 대상으로 해당 지역교육청에서 실시하며, 10월 중에는 고교 평준화 지역 학부모 대상 설명회 및 비평준화 지역 교원 대상 설명회를 고입 전형 프로그램 사용자 연수와 병행해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도교육청은 고교 평준화 지역 고입 전형 요강을 오는 29일 인터넷을 통해 공고하고, 이를 토대로 고교 평준화 지역 고입 전형 업무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