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축협 하나로마트 곡반정점, 하나로 명품김장大전 모습.(사진=수원축협)
수원축협 하나로마트 곡반정점, 하나로 명품김장大전 모습.(사진=수원축협)

[수원일보=박노훈 기자] 수원축협 하나로마트 곡반정점은 김장철을 맞아 이번 달 29일까지 ‘하나로 명품김장大전’ 행사를 열고 김장철 물가 안정에 앞장선다.

이번 행사는 김장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도록 배추, 다발무, 마늘 및 고춧가루, 새우젓 등 양념류와 수육용 삼겹살 등 김장김치에 곁들일 수 있는 상품들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수원축협 하나로마트 곡반정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고객에 한해 7만원 이상 구매 시 키친타올을 제공하며, 매장 2층에 위치한 한우프라자에서 한우 불고기 1+1행사를 진행하는 등 고객의 쇼핑 편의를 강화했다.

장주익 수원축협 조합장은 “고물가 추세에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고 김장을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연말연시 풍성한 할인혜택을 제공해 우리 농축수산물 소비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원축협 하나로마트 곡반정점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